공지사항
호스팅 비용으로 프로그램과 호스팅을 둘 다 드립니다.
2015-06-16 21:0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966
첨부파일 : 0개

홈페이지 제작할 때 마다 꼭!! 발생하는 비용이 프로그램 개발(또는 구입) 비용과 호스팅 비용입니다.

 

프로그램 개발을 맡기자니 비용이 비싸고 이후에 유지보수가 걱정이고..

직접 구매해서 설치를 하자니 설치의 번거로움이나 이후에 유지보수가 걱정이 되기 마련입니다.

 

이제 부터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호스팅 비용만으로 프로그램 개발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유지보수도 맡아서 무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들어가는 비용 없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시고 홈페이지 제작을 요청한 고객에게 호스팅 비용만 청구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발생해야 하는 호스팅비용 만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

프로그램 구입비용은 통장속에 묻어두고 호스팅비용은 고객에게로~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게시판, 폼메일, 회원가입, 팝업, FTP(관리자모드) 등이 모두 지원되며, 페이지 및 게시판에 대한 갯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되는 서비스비용 이외에 알파로 가격을 붙여 판매 하신다면 그 수익금 전액을 리셀러님께 돌려드립니다.

 

예를 들어..

10,000원의 가격을 붙였는데 100개의 업체를 체결했다면.. 매월 1,000,000원 이라는 돈이 리셀러 통장으로 입금이 됩니다.

 

프로그램 기능설명 한 번 보시고... 관리자 모드 한 번 둘러보신 후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

전화 또는 찾아뵙고 사용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한 번 써보시면 작업자 입장에서 편하도록 만들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주소

http://guest01.dien.co.kr/admin

※ 테스트 계정은 등록 및 삭제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시 에러가 발생 하오나 제대로 작동하는 것 입니다. 

    양해바랍니다.

 

문의 연락처

010-4044-1271 황병천

 

브레드아이 채널